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, 여름맞이 수영장 개장 및 할인 행사 진행 > 미디어

본문 바로가기

PARK OF DREAM 미디어

파크오브드림 글램핑장, 여름맞이 수영장 개장 및 할인 행사 진행

페이지 정보

조회조회: 199회 작성일작성일: 22-11-30 14:57

본문

938517b80bb8500ce796f6a9be52496c_1669787845_4741.jpg
 


[시민일보 = 고수현 기자] 기온이 높아짐에 따라서 길거리 사람들의 옷차림이 점점 더 가벼워지고 있다. 

다가오는 올 여름은 역대급 더위가 찾아올 것으로 예고된 바가 있는데 이에 따라서 바다 및 수영장 등에 인파가 몰릴 것으로 예상된다.



한편 충남 공주시 동학사에 위치한 파크오브드림 글램핑장은 발 빠르게 여름맞이 수영장 개장을 시작했다. 

특히 글램핑장 내에 물놀이를 즐길 수 있는 수영장 2곳과 인공계곡까지 있어 여름철 여행지로 손색없는 곳이다.


파크오브드림은 계절 구분없이 글램핑을 즐길 수 있도록 편의시설 및 캠핑 인프라가 갖춰져 있는 것이 최대 장점이다.

 글램핑장 주변의 다양한 관광지, 맛집, 카페 등의 여가를 즐길 수 있으며 계룡산 국립공원의 아름다운 자연환경까지 느낄 수 있어 어른, 아이 상관없이 모든 연령대에 적합한 여행지로 각광받고 있다.


파크오브드림은 총 39개 동의 객실로 이루어져 있어 단체 인원 수용이 가능하며 

세미나 및 회사 워크샵 장소로도 잘 알려져 있다. 또한 파크동과 드림동으로 구분이 되어 있으며 

파크동은 두 개의 수영장과 가까이 있어 이용이 편리하고, 드림동은 애견 동반 글램핑이 가능하다는 장점이 있다.


충남 공주 동학사 파크오브드림 문의 및 객실 예약은 공식 홈페이지에서 할 수 있으며 

파크오브드림 페이스북 페이지에서 할인 이벤트, 다양한 소식을 알 수 있다.

TOP
카카오톡 상담
카톡상담